다양한 체험거리와 먹거리 관관객들이 눈길 사로잡아
22일 개막식...청정딸기수확체험 각 농가에서 이뤄져

2024논산딸기축제가 열리는 논산시민공원에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 신선한 딸기를 체험하고 있다.[논산시 제공]
2024논산딸기축제가 열리는 논산시민공원에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 신선한 딸기를 체험하고 있다.[논산시 제공]

2024 논산 딸기 축제가 21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논산딸기와 사랑에 빠지다'란 주제로 열리는 2024 논산딸기축제는 오는 24일까지 4일간 논산시 일원에서 열린다.

가족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논산딸기축제 대표 인기 프로그램은 청정딸기수확체험으로 축제기간을 물론 이외에도 논산 곳곳의 농가에서는 딸기 수확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제6회 한국 회전익기 전시회(KoREx)’ 도 볼만한다. 대한민국 대표 국방친화도시 논산은 논산만이 가진 강점을 딸기축제에 녹여냈다. 이날 전시회에는 첫날부터 헬기탑승 체험 등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성심당 부스[논산시 제공]
성심당 부스[논산시 제공]

‘논산딸기’ 성심당, 농심과의 환상의 컬래버레이션에서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성심당의 대표 인기 제품인 튀김 소보루와 딸기튀김 소보루가 현장에서 만들어져 판매돼 인기를 끌었다.

농심도 딸기축제를 맞아 딸기의 본고장 논산으로 찾아온다. 농심은 대표 제품인 바나나킥에 논산딸기 97%가 함유된 농심 딸기바나나킥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전야제 축하공연에는 우리의 추억을 자극할 ‘리빙레전드’라 불리우는 조장혁(대표곡: 중독된 사랑), 이상은(대표곡: 담다디, 비밀의 화원), 변진섭 (대표곡: 너에게로 또다시, 희망사항)등이 첫날을 장식했다.

개막식이 있는 22일에는 국내 유일 국악 퍼포먼스 밴드 그라나다, 차세대 트로트 스타 박지현이 개막식의 화려한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며 영원한 디바 인순이의 공연으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안겨준다.

오는 23일에는 신인 걸그룹 프림로즈의 공연과 그룹 하모나이즈의 고품격 뮤지컬 갈라쇼가 펼쳐진다. 이어서 인기 래퍼 비오의 공연으로 공연장을 찾은 젊은 방문객의 니즈까지 충족시킬 예정이다.

폐막식이 있는 24일에는 뮤럽&장한샘의 흥겨운 뮤지컬 공연과 실력파 트로트 가수 김의영의 공연이 펼쳐지며 크라잉넛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축제의 마무리를 장식하게 된다.   

저작권자 © 생활체육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